2013.01.20 21:58
도미노 3호 발간 파티가 로라이즈에서 있었습니다.

 
뭐 이런 사진 밖에 찍은 게 없어서 -_-

괜저님(http://gwenshiri.egloos.com)이 찍은 사진 몇 장이 있어서 추가합니다.



로만 래더스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이야기가 민기님 블로그와 피리님 텀블러에 올라와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kissmy1221/130157194019
http://pheeree.tumblr.com/post/40930750063/domino-3-roman-ladders-equilibristic-circus-skill

책 판매는 이전과 비슷하게 응당 들어갔을 법한 몇몇 오프서점에는 들어갔습니다. 예전 2호 판매처 리스트와 북소사이어티 링크도 참조해주세요.
fashionboop.com/494
http://www.thebooksociety.org/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108&category=

온라인 서점에는 입고 예정입니다. 트위터 등(제 트위터는 이 블로그 오른쪽 아래 링크를 보면 되고 도미노 공식 계정은 @DOMINO_MAG 입니다)에 입고처 등이 게시됩니다. 책 많이 봐주세요!



어제 발간 파티에 대한 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 어제는 좀 정신없이 이것저것 할 일이 있어서 깨닫지 못했습니다만 컨디션이 무척 안 좋았었나봐요. 끝나고 꽤 앓았습니다. 이제는 괜찮네요.

 
이제 와서 어제의 기억을 떠올려보면 마치 이 장면 같은 기분이랄까... (혹시 다이지로 모로호시의 시오리와 시미코 단편 4권 밤의 물고기를 안 보신 분들을 위해 배경 설명을 드리자면 죽은 아버지의 유령이 어머니와 딸을 데려가려고 계속 위협했는데, 알고보니 어머니와 딸은 이미 죽어 있었다는 걸(동반 자살했음) 깨닫고 온 가족이 화목하게 웃는 모습입니다)

몇몇 분이 찾아오셨는데 별 이야기 못 나눠서 아쉬웠습니다. 조만간 또 뵐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굳이 행사가 아니어도 블로그나 트위터 등을 통해 언제든 찾아주세요.

도미노에 실린 제 글에 대한 후기가 좀 있는데 그건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