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2012.12.05 18:36
매번 그렇지만 이런 거 보면 살짝 '뭐냐 -_-' 싶은 편이기는 한데, 요새 여러가지 이슈로 하도 자주 RSS 피드에 보이니 포스팅해 놓는다. 어쨌든 이런 일이 있다 정도도 의의가 있을려면 있는 거니까.



The Row(링크)에서 원래 나오는 크로코다일 백팩이 기반이다. 그 백팩 가격이 34,000불인데(링크) 그나마 다 팔리고 없는 듯. 그런데 거기다 다미엔 허스트가 이것 저것 했다.

 
이렇게 9가지가 나온 거 같다. 이 이벤트는 Just One Eye라는 곳(링크)에서 진행하는 것 같다. 전부 다 Call for Price라고 되어 있는데 여러 소식에 의하면 55,000불 정도 되는 듯. 아직 구입할 수 있는 건 아니고 2012년 12월 12일 오픈이다. 만약 이걸 구입할 예정이라면 미술품은 관세가 없는데 저건 어떻게 되는 지 모르겠다(뭔가 낼 거 같기는 한데...).

만약에 투자 목적이라면 저 사이트가 LA에 있으니 구입 - 거기서 보관 - 되팔이 정도면 수입이 꽤 괜찮을 지도. 5만불 이상이 유출되는 거라 관세청 등의 추적을 받을 수는 있겠구나. 그런 자세한 사항은 잘 모르니 여하튼 이 딜에 뛰어들 거라면 잘 알아보시길. 그리고 위 제품이 만들어 낸 수익은 유니세프에 기부된다고 한다.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grrr....

    아니 이 자매는 무슨 백 라인 제품들을 에르메스급으로 받아 쳐먹나 ㄷㄷㄷㄷㄷ
    허벌나게 비싸네요....;;;

    2012.12.05 20: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