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2011.05.04 23:39

유명한 메모장과 다이어리를 만드는 moleskine(몰스킨)이 요새 영역을 여기 저기로 확장하고 있다. 하나는 아이폰/아이패드용 메모장 앱. 아직 버그들이 있어서 불안불안하지만 글쓰기, 사진, 그림 그리기가 꽤 잘 결합되어 있는 재미있는 앱이다. 궁금하다면 여기(링크). 애플 스토어로 가는 링크도 위 페이지 안에 있다. 현재 무료다.

 

그리고 또 하나는 여기서 소개할 필기구, 가방, 여행 가방 라인 일체다. 이태리 디자이너 Giulio Iacchetti에 의해 만들어진다고 이미 2011 밀란 살롱 프리뷰에서 스케치가 소개된 적이 있는데(링크), 이번에 뉴욕에서 열리는 ICFF를 통해 정식으로 선보였다.

 

 

 

지울리오의 스케치. 사진은 위에 있는 링크인 core77.com에서 가져왔다.

 

 

 

아래는 역시 core77.com에 올라온 이번에 나온 새로운 라인의 제품군들이다.

 

 

필기구들,

 

 

 

미니 램프

 

 

 

안경

 

 

 

가방들. 이런 가죽으로 된 여행 및 일상용 가방들 뿐만 아니라 나일론이나 가죽으로 된 랩탑 슬리브도 나온다. 전반적으로 무척 심플하고, 단조롭다. 사진을 흑백으로 찍으나, 컬러로 찍으나 별 차이가 없을 듯 싶다. 하지만 몰스킨과 잘 어울리고, 몰스킨 편의적이다. 세월과 함께 곱게 낡으면 꽤 예뻐질 듯 하다.

 

이제 막 선보인 거라 아직 가격대는 알 수 없지만 금방 매장에도 나타날 거 같다. 한국에도 몰스킨 수입상이 있으니 내년부터는 함께 볼 수 있을 듯 하다.

 

신고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멜팝콘

    오오!!!! 미니램프와 안경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제발 좋은 가격으로만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11.05.25 16: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유럽하고 일본 매장쪽에 풀렸는데 안경은 40유로, 볼펜은 15유로 정도 하는 거 같습니다. 램프는 잘 모르겠네요~

      2011.05.25 23:30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