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2011.04.12 21:17

미우 미우가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 한국 스토어가 열린 건 아니라 여러가지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일단 열렸다.

 

 

가능한 나라들.

 

 

 

사실 LVMH의 eluxury가 좌초된 이후 고급 브랜드들의 온라인 시장 진출은 지지부진한 상태다. 생각해보면 이 정도 가격대 제품이라면 매장가서 대접받고 사는게 낫지 왜 굳이 온라인으로 살까 싶기는 하다.

 

어쨋든 이후 중저가 브랜드들, 특히 SPA 브랜드들의 온라인 시장 진출은 활발한 상태다. Zara도 작년에 유럽 지역에 우선 온라인 매장을 열었는데 올해는 미국, 일본 등에 진출할 예정이다. 잘 알려져 있다시피 Gap이나 Polo, A&F 같은 미국 쪽 회사들은 이미 열심히 하고 있다.

 

 

 

미우 미우는 서브 라인이지만 그래도 가격대가 좀 된다. 카테고리를 보면 Handbags, Accessories, Ready to Wear, Shoes, Eyewear 등 전 분야를 다루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아직은 완전 런칭은 아니라 제품과 가격대만 볼 수 있지 구입은 안된다. 문득 아이피로 구분하는 게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들기는 한데 확인이 귀찮다.

 

뭐 미우 미우에 요새 뭐가 있는 지 궁금하다면 가서 볼 만하다. 가격도 충실히 나와있다. 과연 이 바닥이 어떻게 흘러갈 지 궁금한 시장이기는 하다.

 

궁금하다면 여기로

http://www.miumiu.com/en/US/e-store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멜팝콘

    아이쇼핑은 언제나 즐겁긴 하면서도 왜 눈물이 흐르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ㅠ.ㅠ

    2011.04.17 16: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